하이서울브랜드

close

하이서울브랜드의 지향점

Market Network형 기업생태계

  • 기업생태계 이미지
  • 기업생태계 이미지
  • 기업생태계 이미지

      친목위주의 Social Network에서 커머스 중심 Market Network로 진화

      1. 제조 기업과 서비스 기업간 공존 생태계 구축
      - 상호 거래 등 비즈니스 발생을 위한 연결형 기업 집중 유치
      2. SBA는 Connector 역할 수행
      - 네트워크내 기업이 deal을 제시하면 신규 직원을 매칭해주고, 고객을 찾을 수 있고,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구분선

      보호 및 지원 중심정책에서 벗어나 상호 경쟁과 동반성장을 통해
      공공예산의 지속적인 투입없이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이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