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브랜드

close

브랜드 가치

브랜드 가치

해외에서 도시 ‘서울’이 대외적으로 갖는 서울 프리미엄(Seoul Premium)이 존재
“하이서울브랜드, 세계 10대 도시 서울이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
스위스 메이드

‘스위스産은 고품질’이라는 인식이 소비자에 보편화

로고인 ‘스위스 라벨’을 도입해 스위스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 기여
일반소비재 20%, 사치품 50%이상의 가격상승 효과가 있는 'Swisness Premium' 존재

스위스브랜드 이미지
※ 로고 부착한 상품이 하이서울브랜드 제품 매출의 68% 차지

브랜드 위상 및 인지도

  • 인지도 조사결과 이미지
    구분선

    2014 ~ 2015년 국가 브랜드 대상‘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하이서울브랜드 성장 추이

  • 인지도 조사결과 이미지

    67배 증가

  • 11개사2004

  • 741개사2018

  • 인지도 조사결과 이미지

    905배 증가

  • 95억2004

  • 8조 6천억2017

  • 인지도 조사결과 이미지

    74배 증가

  • 330명2004

  • 24,333명2017

인지도 조사결과 이미지